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유독 우리나라만...아이폰4 2차 출시국 제외...

아이폰3gs 매우 잘팔렸는데 이해가 안가죠.... 기다리는 사람도 많은데...

굳이 사겠다는데 출시제외...

한국의 문제...

KT의 의도는...

이것저것 생각하다보니 떠오른 생각이

KT는 현재 다른 스마트폰 출시에 난항을 겪고 있는데...

곧 출시된다고 하는

겔럭시K를 출시하고 난 뒤 아이폰4를 출시하려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듭니다.

과연 그렇다면...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지 못한 통신사의 입장에서 본다면...

절박한 심정일테니...이해가 갈듯도 하고...

암튼머 혼자의 추측입니다. ㅎ

 

아니면 두번째로 그 동안 문제가 되었던

AS부분의 해결과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안테나 불량문제의 해결 후

깔끔하게 도입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원하지만

AS문제로 불만을 갖고 있는 사람들도 적지않다고 하니...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그럴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

 

암튼 엄청 더운 여름날 밤

갑자기 위의 두가지 생각이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네요~

 

어찌되었건 저는 아이폰4를 매우 기다리고 있는 1인으로서

가장 좋은 조건으로 빠르게 출시되길 바라며~

지금은 말못한 사정이 무엇이든 사정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좀 더 기다려 볼렵니다~ ㅋ


+ Recent posts